본문 바로가기
리뷰하는 나알아

YJ 따라잡기 | 을지로 보석

by 나알아작성자 2020. 9. 28.
반응형

을지로에서 예약하기 힘든 을지로 보석. 이 곳이 왜 이렇게 되었나 생각해보면 YJ님이 쏘아올린 인스타 게시물이 아닐까 생각한다. 나도 그래서 가보기로 결심을 했으니... :)

 

​일단 외관에 간판이 전혀 없어서 찾기가 힘들다. 없을 곳 같은 계단을 따라 3층까지 올라가면 드디어 을지로 보석이 펼쳐진다.  올라가면 보이는 YJ님의 사인. 제대로 찾아온게 맞다~ 

 

주문 완료. 들기름 낙지젓 카펠리니와 보리새우와 미나리전과 와인... 가장 시그니처 메뉴로 선택한 듯.. 주문한 와인은 이탈리아 와인으로 cantine la pergola carpio!

 

좌석이 바형식라 보니 첫 잔은 주인이 따뤄준다. 뭔가 인심이 좋은 느낌.

 

기분좋게 한잔씩 채워 짠! 기분이 좋다! 

 

카펠리니 면 들기름과 낙지젓, 깻잎과 너무 잘 어울린다! 재료도 간단하고 들기름때문에 고소하고 면이 얇아서 더욱 맛있는 느낌. 보리새우와 미나리전... 기름에 바삭하게 구운 새우라 새우깡처럼 손이 간다! 중독성있는 새우는 사랑... 

오뎅이 나오고 잘 먹고있는데 부안에서 당일 온 백합이라고 하며 나눠줘서 잘먹음.. 보이는것 만큼 인심도 좋은 을지로 보석! 

 

마지막으로 제일 좋아하는 은행구이를 시켜서 남은 와인을 다 털고 나왔다. 둘이서 한병을 마시니 너무너무 알딸딸하며 기분이 업되는 것! YJ님 덕분에 좋은 바를 알게 되었습니당!

 

반응형